정화된 밤

장소 : 광주문화예술회관 소극장

D-62

관람등급 : 만7세 이상
관람료 : 전석 10,000 (학생 50% 할인)
예매오픈 : 미정
공연문의 : 062-524-5086

 

 

이 아이는 당신의 영혼에 짐이 되지는 않을 겁니다. 세상이 얼마나 밝게 빛나고 있는가를 보시오. 주위 모든 것이 빛나고 있지 않소. 당신은 나와 함께 차가운 바다 위를 떠돌고 있지만, 우리들 사이에는 따사로운 서광이 비치고 있소. 당신으로부터 나에게로, 나로부터 당신에게로 말이오. 그 열기로 인해 낯선 이의 아이는 정화되어 나의 아이로 태어날 것이오. 당신은 나에게 그 빛을 비추어주었고, 나까지 아이로 만들어주었다오.
                                                                                                  -리하르트 데멜의 詩‘ 두 사람’ 중 (쇤베르크 ‘정화된 밤’의 표제)-

 

 

 

  • 지휘 김영언 Conductor Youngeon Kim
  • 피아노 양성원 Seongwon Yang

 

PROGRAM

∙ 베베른 / 파사칼리아, 작품1

A. Webern / Passacaglia, Op.1

∙ 박영란 / ‘님을 위한 행진곡’ 주제에 의한 피아노 협주곡

∙ 쇤베르크 / 정화된 밤, 작품4

A. Schonberg / Verklärte Nacht, Op.4

 

PROFILE

 피아노 양성원 Seongwon Yang

‘예술과 음악의 깊이 있는 이해와 해석이 뛰어나며 화려한 테크닉으로 호소력과 열정을 겸비한 탁월한 피아니스트' Gerhard Oppitz (게하르트 오피츠)

 

피아니스트 양성원은 서울예고, 이화여대 음악대학 졸업 후 도독하여 슈투트가르트 국립음대에서 전문연주자과정을 최우수성적으로 졸업했다. 이어 이탈리아 몬테베르디 국립음악원 수료, 독일 뒤셀도르프 국립음대에서 최고연주자과정을 최우수성적으로 졸업했다. 한국음악협회 콩쿨 대상, 한국피아노학회콩쿨 2위, 오스트리아 국제청소년콩쿨 1위, 이탈리아 Conservatorio C. Monteverdi di Bolzano Concerto Competition 1위 등 국내외 유수의 콩쿨을 석권하며 탁월한 음악적 자질을 인정받았다. 미국, 유럽, 중국 하얼빈 심포니, 포항시향, 울산시향 등 국내외 200여회 이상의 초청연주로 호평을 얻었으며, 2018년 독일 베를린 챔버오케스트라와 서울 롯데콘서트홀, 광주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등 5개 도시를 협연 투어하였다. 올 하반기에는 대구시향 협연, 독주회 등이 예정되어 있고 현재 건국대학교 겸임교수이자, 추계예술대학교에서 후학을 양성하고 있다.

공연 관람후기

작성자 제목 작성일 조회

  공연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