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음악회 쎄 시 봉

장소 : 광주문화예술회관 소극장

마감

관람등급 : 만7세 이상
관람료 : 전석 무료 (1인 2매까지 가능)
예매오픈 : 2월 12일(월) 오전 9:00
공연문의 : 062-524-5086

예매하기

 

 

추억을 소환하는 7080 가요들을 오케스트라 버전으로 감상한다.
영화 ‘쎄시봉’의 명대사인 ‘평생 너를 위해 노래할게!’ 사랑의 역을 몇 정거장 지나온 우리는 이 말에 코웃음을 치기도 한다. 하지만 클래식 음악의 진한 풍미를 더한 그 시절 가요를 듣노라면 우리도 여전히 누군가를 위해 노래하고 싶은 청춘임을 깨닫게 된다. 아련히 떠오르며 마음을 간질이는 옛 추억 앞에는 어찌할 도리가 없다.

 

 

 

  • 지휘 라현수 Conductor Ra Hyeonsu
  • 노래 박형규, 윤미소 Singer Park Hyeonggyu, Yoon Miso

 

PROGRAM

∙ 톰 존스, 딜라일라

∙ 도니제티, 오페라 사랑의 묘약 중 ‘남몰래 흘린 눈물’ (유정석)

∙ 카치니, 아베마리아 (김대성)

∙ 트윈 폴리오, 웨딩케익 (유정석, 김대성, 윤찬성)

∙ 트윈 폴리오, 백일몽 (유정석, 김대성, 윤찬성)

∙ 이장희, 이젠 잊기로 해요 (윤미소)

∙ 김광석, 너에게 (윤미소)

∙ 김세환, 사랑하는 마음보다 (박형규)

∙ 김광석, 서른 즈음에 (박형규)

∙ 김광석,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박형규)

 

PROFILE

지휘 라현수 Conductor Ra Hyeonsu

지휘자 라현수는 피아노와 플루트를 전공하였고 러시아로 유학하여 국립 그네신 음대 지휘과 를 수석졸업하였다. 이태리 페루지아 음악 아카데미 오케스트라 지휘과를 졸업 후, 연주와 지휘 활동을 겸하며 실내악, 오케스트라, 오페라 등 수백여회의 연주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금까지 대한민국 작곡 제전, 우크라이나 키예프 페스티벌 오케스트라, 도쿄 프라임 심포니 오케스트라, 러시아 그네신 심포니 오케스트라, 폴란드 비니얍스키 오케스트라, 불가리아 파자르 지크 오케스트라 등을 통해 국내외에서 다양한 지휘경력을 쌓아가고 있다. 최근 오페라에도 영역을 넓혀 세계초연 ‘다윗왕’을 비롯하여 ‘카르멘’, ‘라트라비아타’, ‘마술피리’, ‘사랑의 묘약’, ‘라보엠’ 등 많은 작품을 지휘하고 있으며 현재 서울 아모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아시아 아트 심포니 오케스트라, 일산 유스 오케스트라 등에서 지휘봉을 잡고 있는 국내에서 주목받고 있는 젊은 지휘자 그룹 중의 한사람이다.

 

노래 박형규 Singer Park Hyeonggyu

서강대학교 경제학과 학사학위를 받은 뮤지컬 배우 박형규는 바람이 불어오는 곳, 바람처럼 꽃처럼, 이국정원, 까르페디엠의 주연이었고, 모차르트, 미스사이공, 레미제라블, 명성황후, 드림걸즈, 천국의 눈물 등 다수의 뮤지컬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노래 윤미소 Singer Yoon Miso

서울예술대학교를 졸업한 윤미소는 2010년 뮤지컬 'To be or not to be'로 데뷔하여 당신의 아름다운 시절, 액션스타 이성용, 너 때문에 발그레, All Shook Up 등 다수의 뮤지컬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공연 관람후기

작성자 제목 작성일 조회

  공연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