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 「실내악 ④ - 몰토 콰르텟」 Molto Quartet - Just Bach
포시즌 「실내악 ④ - 몰토 콰르텟」 Molto Quartet - Just Bach 포시즌(기획공연)
정형적인 형태보다 다양한 방향성을 추구하는 도전적인 성향을 가진 몰토 콰르텟! 베이스, 클라리넷, 피아노의 구성으로 모든 멤버는 리더인 성민제와 장시간 호흡을 맞추며 음악적 의견이 잘 맞는 아티스트! 앞으로 그들이 보여줄 시너지가 얼마나 높고 거대할지 기대가 되는 앙상블
장 르
포시즌(기획공연)
기 간
2022-11-07(월)
시 간
19:30 (러닝타임 80분 이내)
장 소
광주광역시청 대회의실
관 람
8세 이상
금 액
S 3만원, A 2만원
문 의
062-613-8235
설 명
정형적인 형태보다 다양한 방향성을 추구하는 도전적인 성향을 가진 몰토 콰르텟!
베이스, 클라리넷, 피아노의 구성으로 모든 멤버는 리더인 성민제와 장시간 호흡을 맞추며 음악적 의견이 잘 맞는 아티스트!
앞으로 그들이 보여줄 시너지가 얼마나 높고 거대할지 기대가 되는 앙상블

 

Molto Quartet - Just Bach

새로운 장르의 창조 – RECOMPOSED

‘악기의 한계, 장르의 한계는 없다. 오로지 ‘클래식’만이 존재할 뿐이다.’

위대한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인 ‘프란츠 리스트’는 다른 작곡가의 음악에서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얻어 ‘리스트식 클래식’을 창조했다. 이처럼 몰토 콰르텟만의 색깔이 담긴 독특한 ‘클래식’을 선보인다. 클래식의 발전을 이룩했던 작곡가의 곡을 재해석하고 재창조하여 원곡의 매력과 독특한 새로움을 동시에 전달한다.

 

어나더 바흐 – MASTERPIECE

이번 연주에서는 ‘음악의 아버지’ 바흐의 대표 작품인 ‘골드베르크 변주곡’을 재창조한다. 골드베르크 변주곡은 치열하고 고도화된, 바흐의 모든 음악적 역량이 집대성된 것으로 평가받는 명작 중 명작이다. 몰토 콰르텟은 원작에서 오는 바로크 음악만의 특징에 ECM 스타일의 현대적 요소를 융합했다. 또한 다양하고 독특한 바흐의 레퍼토리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 몰토콰르텟 MOLTO Quartet

‘몰토’는 ‘매우, 아주’라는 뜻의 음악용어 ‘molto’에서 따온 단어로 몰토콰르텟만이 가질 수 있는 음악적 색깔을 통해 진한 감동을 전달하겠다는 포부를 담았습니다.

정형적인 형태보다 다양한 방향성을 추구하는 도전적인 성향을 가졌으며, 베이스, 클라리넷, 피아노의 구성은 몰토콰르텟에서만 볼 수 있는 과감한 결단입니다. 모든 멤버는 리더인 성민제와 장시간 호흡을 맞추며 음악적 의견이 잘 맞는 아티스트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앞으로 그들이 보여줄 시너지가 얼마나 높고 거대할지 기대가 되는 앙상블입니다.

 

 

※ 티켓 할인 적용 증빙서류 반드시 지참바랍니다. 미지참시 차액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할인율

적용대상

비고

50%

장애인(전 등급), 국가유공자(5ㆍ18민주유공자포함)

1인 2매

40%

유료회원 (VIP, Gold, Green, Blue), 단체 40명 이상

 

30%

단체 30명 이상, 어린이ㆍ청소년(8~24세), 경로우대(만65세이상)

 

20%

단체 20명 이상, 예술인패스

 

10%

그린카드, 문화누리카드

 

※ 증빙서류 반드시, 지참 바랍니다. 

   - 미 지참시, 현장에서 차액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
맨위로 이동